상단여백
HOME 라이프 생활정보
[대기예보] 오늘(9일) 곳곳 '소나기' 예보 속, 서울 등 전국 미세먼지 농도 '보통' 수준오전 10시 현재 서울대기환경정보 측정치 현황...서울 전역 미세먼지 '보통'
오늘(9일) 오전 10시 현재, 서울대기환경정보 측정치 현황

[위즈뉴스] '오늘 곳곳 소나기, 전국 미세먼지 보통'

오늘(9일)은 곳곳에서 소나기가 내릴 것으로 예보된 가운데,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 전 권역에서 '보통' 수준을 보이겠다.

오늘(9일) 곳곳 '소나기' 예보 속, 전국 대기확산 원활...미세먼지 농도 '보통' 수준

에어코리아 대기질 예보에 따르면, 오늘은 원활한 대기확산으로 미세먼지 농도가 대부분 ‘보통’ 수준을 나타내겠으나, 일부 중서부지역은 대기정체와 국외 미세먼지 유입으로 오전과 밤에 농도가 다소 높겠다.

권역별로는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 전 권역에서 '보통' 수준을 보이겠다.

내일(10일)은 전국 전 권역에서 농도가 오늘과 비슷하거나 다소 낮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늘(9일) 오전 10시 현재, 서울대기환경정보 측정치 현황에 따르면, 서울 전역의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 수준을 보이고 있다.

오늘(9일) 전국 '구름'...서울 등 곳곳 '소나기' 예보

한편, 기상청 날씨 예보에 따르면 오늘은 전국에 가끔 구름이 많겠으나, 대기불안정으로 서울.경기도와 충북북부, 강원영서, 경북북부내륙에는 아침부터 밤 사이에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겠다.

내일(10일)은 전국이 가끔 구름많다가 중부지방은 차차 맑아지겠고, 제주도는 남해상을 지나는 기압골의 영향을 차차 받아 밤에 흐려져 비가 오겠다.

강원영서남부와 충북북부, 경북북부내륙에는 새벽 한때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겠다.

박장호 기자  

<저작권자 © 위즈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