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1위’ 학술브랜드(논문교열·번역) 부문 1위, 하리스코 선정
상태바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1위’ 학술브랜드(논문교열·번역) 부문 1위, 하리스코 선정
  • 박장호 기자
  • 승인 2021.01.14 2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리스코 김무진 대표 “학술논문 교정·번역 사업 20년에 대한 커다란 격려”

[위즈뉴스] 학술논문교정번역 전문 하리스코가 학술브랜드(논문교열·번역) 부문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1위’에 선정됐다.

하리스코는 SCI(E)급 해외저널에 논문을 투고하고자 하는 연구자들을 대상으로한 영어논문 교정 번역 서비스 전문 브랜드다. 풍부한 경험을 갖춘 영어 원어민 학자들이 참여해 번역된 논문의 문장과 내용까지 교정함으로써 영어논문의 정확도를 높이는 서비스가 특징이다.

하리스코의 영어논문 교정번역 서비스는 20여년 간의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교정 서비스의 높은 정확도와 방대한 원어민 네트워크, 해외저널에 대한 풍부한 정보 등을 갖춰 국내외 연구자들로부터 신뢰를 받아왔다. 뿐만 아니라 연구자들의 논문에 적합한 해외저널을 추천하고 투고 전 과정을 대행하는 토털 논문투고지원 서비스를 갖춤으로써 저널의 논문 채택률을 획기적으로 높여가고 있다.

SCI(E) 논문을 배출하는 과정에서 저널의 편집 트랜드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해짐에 따라 하리스코는 매년 유수의 해외저널 편집장들이 참가하는 국제학술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국내 연구자들이 해외저널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와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하리스코 김무진(IAESTE KOREA 이사장) 대표는 "이번 수상이 지난 20여년 간 학술논문 교정번역 사업을 묵묵히 일구어 온 데 대한 커다란 격려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하리스코의 학술논문 서비스를 더욱 더 발전시켜 우리나라 연구자들의 소중한 연구 성과물들이 세계 무대로 진출하는 데 더 많이 기여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수상을 계기로 하리스코의 학술논문 서비스를 국내 시장을 넘어 중국, 일본, 동남아 등 해외시장으로 힘차게 확장해 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