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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북리뷰] '마케팅이다'..."마케팅은 고객을 섬기기 위한 기회"책 <마케팅이다> 세스 고딘 지음, 김태훈 번역, 쌤앤파커스 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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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북리뷰]

10여년전쯤 되었을까.
<보랏빛 소가 온다>는 책을 들고 나타났을 때, 정말 신선했었다.

'퍼플카우'처럼 '리마커블'해야 한다는 말이 유행했었다.

말그대로 마케팅 세계에, 혜성처럼 나타난 그였다.

세스 고딘!

그가 오랜만에 새로운 저서를 선보였다.

<마케팅이다>(This Is Marketing)

그 다운, 좀 엉뚱한 제목이다.

책을 펼치니, 
이번에는 '진실'과 '섬김'이라는 단어가 눈길을 끈다.

"과거엔 돈만 있으면 광고를 살
수 있었고, 돈을 쓴 만큼
매출이 올랐다"

"하지만, 이제는 더이상 그렇지
않다. 당신은 진정한 마케터가
되어야 한다"

"마케팅은 외치거나, 속이거나,
강요하는 일이 아니다.
마케팅은 당신이 소중하게
여기는 고객을 섬기기 위한
기회다"

새로 시작하는 한 주,

세스 고딘, 그의 달라진 마케팅 메시지를 탐색해 봐야겠다~
.

정 현 기자  rovin@wiz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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