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IT 전담 인력 200여명 상시채용…"디지털 전환 강화"
상태바
코웨이, IT 전담 인력 200여명 상시채용…"디지털 전환 강화"
  • 박장호 기자
  • 승인 2021.02.08 2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빅데이터, 머신러닝, 클라우드 등 IT 전 분야 대상으로 채용키로
© 뉴스1


(뉴스1) 코웨이는 비즈니스 전반의 디지털 전환 강화를 위해 통합 IT 전담조직인 'DX(Digital Transformation)센터'를 구축하고 총 200여명 수준의 대규모 상시 채용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채용 모집 분야는 Δ인공지능(AI) Δ사물인터넷(IoT) Δ빅데이터 Δ머신러닝 Δ클라우드 등 IT 전 영역이다. 자세한 사항은 코웨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는 IT 서비스 플랫폼의 고도화를 이뤄낼 우수 인재들을 적극적으로 영입해 미래 기술 경쟁력 확보에 집중할 계획이다.

앞서 코웨이는 기존 IT부서를 DX센터로 확대 재편하고 올해 DX센터를 중심으로 사업구조의 전면적인 디지털 혁신에 집중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DX센터는 IoT, AI 등 첨단기술을 접목한 제품과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김동현 코웨이 DX센터장은 "이번 대규모 IT 인재 모집을 발판으로 디지털 혁신 역량을 증진하고 스마트홈 서비스의 패러다임을 새롭게 제시하며 글로벌 환경가전 리더 위상을 공고히 할 것"이라며 "첨단기술로 고객 가치 극대화를 이끌어 낼 우수 인력들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